관리 메뉴

바람의 부동산 투자,개발, 컨설팅

[안성맛집] 정육식당이라 가성비 좋고 맛좋은 안성공도 고기집 추천 한돈모듬이 너무 맛있어 재방한 새찬 축산식당 소고기 모듬 본문

취미/맛집

[안성맛집] 정육식당이라 가성비 좋고 맛좋은 안성공도 고기집 추천 한돈모듬이 너무 맛있어 재방한 새찬 축산식당 소고기 모듬

* 바람 * 2022. 11. 6. 11:04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바람 인사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따뜻하게 차려입으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일때문에 안성에갔다 늦은시간에 저녁을

먹기위해 찾아간 새찬축산식당 재방 이야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재방이라 간단하게 생락할건 생략 하겠습니다.

https://m.blog.naver.com/kimjh710708/222910001793

새찬 축산식당 가계 전경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이구요 영업시간은 12:00~22:00까지 입니다.

처음 방문했을때는 한돈 모듬을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오늘은 소고기 모듬을 주문해봤습니다.

기본 적인 상차림입니다.

부족한 반찬은 셀프빠를 이용하시구요
셀프빠에는 기본 상차림 보다 다양한 반찬이 있습니다.
드실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파체가 아주 맛나보입니다.

숯불이 들어오고 한컷할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불판을 먼저 올려버려 사진은 없습니다.

고기는 뭐니뭐니 해도 숯불이 짱👍 ㅎㅎ

 

주문한 소고기 모듬이 나왔습니다.

종류는 여러가지인데 등심이랑 차돌박이뿐이 모르겠네요 ㅋㅋ

아~~역쉬 맛집

비주얼 아주 좋습니다.

고기 이름을 다몰라서 아는거만 이야기 하겠습니다. ㅋㅋ

사장님께 물어볼려고 했는데 워낙 바쁘셔서 물어보지를 못했습니다.

일단 차돌박이

먹을 만큼 한접씩 올려서 구워 보겠습니다.

 
 
훌룡한 안주가 준비되었으니 한잔 해야죠

건배 ~~~

이건 검색찬스를 이용해 보니 부채살이군요

ㅋㅋ먹을줄만 알지 이름을 몰랐네요 ㅋㅋ에구 메뉴판에는 없네요

잘구워 보겠습니다.

 잘구웠으니 먹어야죠
맛나게참기름장에 한번 쌈장에 크게~~ 한입
고기는 쌈이죠 ㅎㅎ
검색을 해봐도 그놈이 그놈같아서 도대체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새찬 축산식당에 전화를 해보니 통화가 안되네요 ㅋㅋ
이름은 몰라도 요놈은 기름장보다는 쌈장이 맛을 배가 시킵니다.
맛은 아주 좋습니다.
다음을 구워 봅니다.
느낌상 기름기가 적은것 같습니다전도 같이 구워먹어봅니다.
전이 따뜻하게 나오기때문에 안구워 먹어도 맛이 있지만 구워먹으면 더맛날것 같아 구워먹어 봅니다.
 
 
셀프빠에서 소금을 가져와서 먹어봅니다.
겨자가 있다면 함께 먹어도 좋을듯합니다.
소금에 찍어 먹으니 맛이 좋습니다.
언제나 정답은 쌈 ㅋㅋ
 먹을땐 배가 고파서 몰랐는데 글을 쓰면서 고기 이름을 모르니 답답합니다.
ㅋㅋ검색을 해서 부위별 사진을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이런들 어떠하며 저런들 어떠하겠습니까 맛만 좋으면 되지 ㅋㅋ
다음 부터는 하나 하나 주문해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요놈은 특별히 쌈무와 함께 먹어보겠습니다.
냉면을 주문해 봅니다.
또하나의 맛은 면이랑 고기의 찰떡 궁합이겠죠 ㅎㅎ
 잘구워 졌으니 먹방타임~~
이번에 전도 같이 먹어봅니다.제 생각이 옳았습니다.
전에 불맛을 가하니 훨씬 맛있습니다.ㅎㅎ
 
 
드디어 제가 아는 고기가 나왔습니다.
짜잔~~~등심입니다.
맛나게 잘 구워서 잘먹어보겠습니다.
 
 
안성공도 소고기 맛집 새찬 축산식당 모듬구이 잘먹었습니다.
완전 초토화를 시켰네요 ㅎㅎ
이집은 단골 찜~~~

이집은 단골 찜~~~

안성공도 소고기 맛집 새찬 축산식당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께 온갖 좋은일이 눈사태처럼 일어난다.

Comments